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버랜드 공포 체험 후 기어S2로 심박수 재보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고의 강심장·유리심장 찾아라' 이색 이벤트

[박영례기자]'최고의 강심장은 누구?'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공포체험을 하고 삼성전자 기어 S2로 심박수를 측정하는 이색 이벤트가 열렸다.

에버랜드는 할로윈데이를 열흘 앞둔 21일 삼성전자와 이같은 이색 행사를 펼쳤다.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심박 수 측정 기능을 연계한 이번 행사는 테마파크 호러 컨텐츠와 최신 IT 기능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인기를 모았다.

이번 행사에는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43대 1의 경쟁을 뚫고 모집된 40명의 일반인들이 기어 S2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를 체험한 전후 심박 수 차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버랜드는 심박 수 차이가 가장 적은 도전자를 '최고의 강심장'으로, 차이가 가장 큰 도전자는 '최고의 유리심장'으로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이들 도전자들 영상 중 일부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양사 SNS에 공개, '강심장'과 '유리심장'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과는 30일 발표된다.

선정된 '강심장'에게는 삼성전자 기어 S2를, '유리심장'으로 선정되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테마파크에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강화하고 있다.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에서 UHD TV를 통한 '멸종위기동물전(展) UHD ZOO'를 진행 중이다.

또 지난 7월말 오픈한 디지털 역사체험관 '프라이드 인 코리아'에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와 자연유산을 4D 영상관, 삼성전자 기어 VR을 활용한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생생하게 체험하는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랜드 공포 체험 후 기어S2로 심박수 재보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