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모델명 RB41J7859S4'가 영국 제품 평가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 평가에서 10점 만점에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BMF : Bottom Mounted Freezer)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것은 삼성 '셰프컬렉션'이 처음이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지난 9월 24일 홈페이지에 평가 결과를 올리고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에 대해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적용한 '트윈 쿨링 플러스' 기술과 내부 벽면에 금속 소재를적용한 '메탈쿨링' 등으로 "기존의 다른 제품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정온 유지 성능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삼성 셰프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키친 핏 디자인'과원하는 장소에 밀어 넣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슬라이드 인 타입' 설계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빌트인 가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 리더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