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롯데백화점 더가젯이 게임전용 주변기기 중 가장 유명한 쿨러마스터의 게이밍 제품 키보드/마우스/헤드셋 7종 체험존을 론칭했다.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키보드나 마우스의 촉감, 헤드셋의 마이크 기능 등 일반적인 사무용기기와 다른 느낌이 있는 게임 전용 주변기기를 선호한다.

쿨러마스터 게이밍 키보드인 CM STORM QUICK FIRE ULTIMATE Full LED 제품은 독일 체리사의 MX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으로 풀 배열 5단계 백라이트와 무한 동시 입력키를 지원하는 기계식 키보드로 눈길을 끈다.
CM STORM NOVATOUCH TKL 키보드는 다양한 입력 환경과 높은 속도, 극도의 정확성, 최상의 편안함을 구현한 토프레 방식의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로 균일한 45g의 키압을 유지하며 입력의 정확성을 위해 anti-gosting 기술과 N-key rollover 기능을 내장했다.
이번 체험존에는 쿨러마스터 게이밍 마우스 2종도 포함됐다. CM STORM Alcor & CM STORM Mizar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직관적인 버튼의 배치와 자연스러운 윤곽 덕분에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Avago 3090 옵티컬 광학 센서(CM STORM Alcor) 그리고 Avago 9800 레이저 센서(CM STORM Mizar)가 적용된 이 두 게이밍 마우스는 매우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4단계 DPI 조절이 가능하다.
이번 체험존에 포함된 쿨러마스터 게이밍 헤드셋 2종은 CERES 300 & CERES 500 Gaming Headset - 대형 40mm 드라이버 유닛으로 게임 및 영화 음악, 인터넷 전화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더가젯 상품MD 본부장 강신범 이사는 "쿨러마스터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의 하나인 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하였으며 전세계적으로 게이밍 기어 제품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더가젯 본점, 건대점, 분당점, 수원점, 부산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에서 게이밍기어의 체험존 론칭을 통해 쿨러마스터 게이밍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