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와 '엣지베이터 브로우 앤 헤어라인 마스터'를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4.3g 스틱 + 3.8g 리퀴드 / 1만8천원)는 스틱과 리퀴드 2가지 제형의 컨실러가 하나의 용기에 장착돼 다양한 피부결점을 한 번에 커버할 수 있고 얼굴 부위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고밀도 폴리머의 '스틱 컨실러'는 주근깨, 기미 등의 짙은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면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수정 메이크업 시,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침 현상이 없으며 내추럴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반대편에 장착된 '리퀴드 컨실러'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다크서클, 옅은 잡티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특히 다크서클 커버에 특화된 스킨 톤의 컬러가 칙칙한 눈밑을 환하게 밝혀주고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탱탱한 눈매로 관리해준다.
'엣지베이터 브로우 앤 헤어라인 마스터'(8g / 1만5천원)는 자연스러운 눈썹과 촘촘하고 둥그스름한 헤어라인을 동시에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을 완성시킨다. 동양인과 어울리는 3가지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각자의 눈썹과 헤어 컬러에 맞는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헤어라인 섀도우로 사용할 경우, 쉽게 부러지고 뭉치는 일반적인 스틱 타입의 헤어 콩테에서 한층 더 개선된 형태로 내장된 팁을 활용해 숱이 적은 헤어 라인 부위를 채워주어 보다 작고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한 신개념 젤 파우더로 피지와 물에 강해 처음 연출한 느낌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화장품 전문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