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방흡입수술의 유혹,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계절을 가리지 않는 여성들의 열정은 아직 현재 진행 중이다.

여성들이 몸매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여름이 지나갔지만, 다이어트를 향한 여성들의 열정은 아직 현재 진행 중이다. 다른 사람들의 매끈한 몸매와 울퉁불퉁한 자신의 몸매를 비교하면서 우울해지는 사람들에게 인천지방흡입이나 바디윤곽주사처럼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각종 시술에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그 중에서도 관심을 받는 것은 바로 지방흡입이다. 특정 부위의 지방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도 있고, 원한다면 전신에 지방흡입술을 하기도 한다. 복부 지방흡입 같은 경우는 효과가 좋기도 하고 이 부분만 지방흡입수술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복부와 더불어서 허벅지 부분까지 지방흡입을 하면 체중감량과 바디라인 개선에 획기적인 해결책이 될 것이다. 요즘은 지방흡입수술이 단순히 전신 수술이 아니고 부분 수술로 다양화 되었는데, 만족도를 높이면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인천 신비라인클리닉 구월동점 김선중 원장에 따르면, “지방흡입수술이 다양해지면서 자신의 체형에 맞춰서 수술 부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지방흡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에서 꼼꼼한 상담을 통해 정해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수술을 하기 앞서 환자 스스로도 수술 전후 숙지해야 하는 주의사항을 알아두는 것도 수술과 수술 이후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지방흡입수술 방법도 다양하게 발전해왔는데, 요즘은 워터젯 방식을 이용한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복부나 허벅지 같은 특정 부위에 살이 많은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방식이라고 한다. 시술시간이 짧고 멍이나 붓기가 적어 회복이 빠르다고 한다. 그리고 김원장에 따르면 워터젯 지방흡입은 기존의 방식과 달리 일정하게 물분사 방식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은 손상이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물론 효과 좋은 수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료진의 선택도 중요하다고 한다. 김원장은 “허벅지를 비롯한 하체의 지방흡입 같은 경우는 양쪽 다리 균형을 잘 맞춰야 하기 때문에 기술은 물론이고 노하우도 탄탄하게 갖추고 있는 의료진에게 맡겨야 원하는 몸매를 얻을 수 있다’고 했다. 또한 “허벅지는 복부와 힙 라인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미적 감각이 탁월한 의료진에게 맡겨야 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수술 이후에도 수분 섭취를 많이 하고, 꾸준히 마사지를 하고 운동을 하면서 몸의 붓기를 빼려는 개인적인 노력이 더해진다면 지방흡입수술 만족감을 더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생활정보팀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방흡입수술의 유혹,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