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척병원(대표원장 김동윤)이 지난 ]18일 초복을 맞이해 게릴라성 병원 이벤트인 ‘건강의리 지키기’ 행사를 실시했다.
서울척병원, 의정부척병원, 노원척의원에서 동시에 실시된 이번 행사는 병원 직원들이 닭인형 탈을 쓰고 다니면서 인사도 나누고 시원한 식혜를 제공하는 등 병원 내 환자와 환자 보호자들에게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척벽원은 최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khospital)을 개설하고 보다 많은 이들과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장을 마련했다. ‘척추•관절중심, 환자중심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하는 병원’이라는 타이틀로 꾸며진 페이스북을 통해 병원 새 소식, 척추 건강 관련 정보 공유를 비롯해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등 전문적이면서 동시에 친근한 이미지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좋아요”를 누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서울척병원은 보건복지부지정 척추전문병원으로 강북 최대 척추관절병원으로 손꼽힌다. 척추전문센터, 관절전문센터, 척추관절 비수술치료센터, 내과건강검진센터, 재활센터 등 각 분야별 세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의정부척병원, 노원척의원과 함께 ‘진실한 치료를 서비스하는 병원’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환자중심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