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패스트트랙아시아, 패스트캠퍼스 X 부산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비창업자와 초기스타트업 대상, 오는 27일까지 신청

[정은미기자] 패스트트랙아시아(대표 박지웅)가 프리미엄 창업교육 패스트캠퍼스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패스트캠퍼스 X 부산(FAST CAMPUS X Busan)' 을 개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및 영남 지역의 예비창업자와 초기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창업 관련 강연으로, '부산대학교 기술지주'와 패스트트랙아시아가 공동주최한다.

오는 28일 부산대학교 효원산학협동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강연은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와 핵심 운영진이 직접 진행한다. 20만원 상당의 유료프로그램으로, 참가신청은 오는 27일까지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해 10월 시작해, 지금까지 600여 명의 자체 교육 등록자를 기록했다. 또 서울통상진흥원(SBA),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 사관학교, 연세대학교, 포항공대 등에서도 창업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박지웅 패스트트랙아시아 대표는 "패스트캠퍼스 X 부산이 유료로 제공하는 만큼 콘텐츠와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갖고, 시간과 노력을 아낌없이 투자하여 참가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패스트캠퍼스 X 부산은 23일까지는 얼리버드 가격 프로모션과 단체수강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가 신청 및 정보는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www.fastca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스트트랙아시아, 패스트캠퍼스 X 부산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