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시승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루 동안 원하는 일정과 코스서 제공

[정기수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다음달 28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원데이 오너십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최근 국내 미니밴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 수입차 유일의 7인승 디젤 다목적차량(MPV)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의 다양한 장점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 이벤트 페이지에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가족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장소와 그 이유를 작성해 시승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100명의 고객을 선정해 하루 동안 자유롭게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시트로엥 강남, 송파, 대구 및 부산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편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아사가오 드라이버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250명에게는 시트로엥 파우치, 골프양산, 티셔츠 등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후 시트로엥 홈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시승기를 올리는 고객 50명에게도 시트로엥 파우치, 골프양산,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14km/ℓ의 높은 연비와 최대출력 150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디젤 다목적 차량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시승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