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중 30가족을 선정해 골프장에서 열리는 여름캠핑 '캠핑 온 그린(Camping on Green)'에 초대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9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카니발을 기다려 온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당일 캠핑이다. 인천 서구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 내 USA 코스에서 다음달 20~21일 두 차수로 나눠 진행된다.
기아차는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급 캠핑 장비 및 보드게임, 캐치볼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용품을 무상 대여할 예정이다. 또 바비큐 파티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캠핑은 기아차 주최 한국여자오픈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기아차는 티칭 프로와 함께하는 맞춤형 골프레슨과 아이들을 위한 스내그1 골프게임 등 다양한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내달 22일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최종 라운드 갤러리 입장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캠핑이 진행되는 동안 ▲올 뉴 카니발 차량 전시 ▲카페테리아 운영 ▲네일, 헤나 등 뷰티 케어 서비스 운영 ▲가수 공연 및 토크 콘서트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기아차는 다음달 8일까지 수도권 내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30가족(1가족당 4인 기준)을 추첨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모하비 멤버십 고객 40가족도 함께 초청한다.
참여를 원하는 모하비 멤버십 고객은 다음달 5일까지 기아차 모하비 고객센터에 문자(0133-366-5654) 혹은 전화(1566-5854)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 뉴 카니발 고객들이 '캠핑 온 그린'을 통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행사를 마련해 올 뉴 카니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