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대학생 연합 IT창업동아리 '솝트(SOPT)'가 오는 19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스콘(SCON) 2014'(Sopt Conference 2014)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사람을 위한 IT(IT’s for Human)'로, IT기술과 인문학의 융합에 대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이고잉 페이스북 생활코딩 대표, 구글코리아의 서황욱 총괄이사, 사회적기업 빅워크의 한완희 대표가 참석해 각각 'ㅋㅋㅋ전략', '미디어 변화에 따른 소통', 'IT가 갖는 사회적 기업의 가치'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또한 기조연설이 끝난 이후에는 별도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 참가자들간의 소통과 교류를 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솝트는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대학생 연합 IT창업동아리로, 이번 행사는 솝트의 여덟번째 행사다.
이번 행사 주최 측은 모두 대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스콘 2014'는 솝트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창업교육센터가 무보수·비영리 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명지대 학생인 이승현 '스콘 2014'의 주최 위원장은 "참여자들에게 사고의 확장과 인식의 전환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콘퍼런스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를 내비쳤다.
'스콘 2014'는 IT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스콘 2014' 홈페이지(http://www.scon2014.com)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