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佛 최대 가전매장 '다띠'서 기술력 뽐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럽서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프랑스 최대 유통사인 다띠(Darty)와 손잡고 IT가 적용된 가전 매장을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다띠(Darty)는 23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상업용디스플레이(LFD)와 태블릿을 매장에 설치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매장 구축'관련 전략적 협력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삼성전자는 빌트인 오븐과 쿡탑 등 삼성전자 주방가전의 다띠 입점을 기념해 프리미엄 이벤트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클럽드쉐프'의 미쉘 트로와그로(Michel Troisgros)를 초빙해 삼성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특별한 저녁식사를 제공했다. 삼성전자 주방가전의 탁월한 조리 성능을 고객들이 다띠(Darty)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전자 CE부문 윤부근 대표와 다띠 최고경영자(CEO) 레지스 슐츠(Regis Schultz), VIP 고객 및 기자단 등 총 150명이 참가했다.

삼성전자 CE부문 윤부근 대표는 "삼성의 컨버전스 기술을 활용해 다띠(Darty)와 함께 디지털 쇼핑 체험 공간을 선보이게 됐다"며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다띠(Darty)와 협력관계를 통해 프랑스 내 가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佛 최대 가전매장 '다띠'서 기술력 뽐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