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네번째 '다함께' 시리즈 '고고고'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루페퍼가 개발한 정글액션 미니게임 '다함께고고고'

[허준기자] 넷마블이 네번재 '다함께' 시리즈 '다함께고고고'를 출시했다. CJ E&M 넷마블은 26일 '다함께' 시리즈 4탄인 블루페퍼가 개발한 정글액션 미니게임 '다함께고고고'를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버전으로 동시 공개되는 '다함께고고고'는 4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루고 있다.

다함께고고고는 두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신나는 무한질주 '달리고' ▲통쾌한 액션난타 '때리고' ▲아찔한 정글탈출 '피하고' 등 총 3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를 합산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룰 수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각 미니게임마다 달리고, 때리고, 피하는 과정을 통해 스테이지를 진행해 가는 방식이다. 다함께고고고는 역동적이고 스피디한 게임의 특성상,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더욱 자극시킬 것으로 보인다.

개발사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다함께고고고는 주인공들의 생존을 위한 사투를 유쾌하게 다룬 게임"이라며 "이용자들은 달리고, 때리고, 피하고 등 3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정글에서의 숨막힐 듯한 모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용자들은 두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손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함께고고고가 다함께 시리즈의 검증 받은 게임성으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흥행신화에 더 큰 탄력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차차차', '다함께퐁퐁퐁', '다함께쾅쾅쾅' 등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네번째 '다함께' 시리즈 '고고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