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쉐보레 말리부 지붕 위에 대형 컨테이너를 몇 개나 쌓을 수 있을까?"
22일 한국GM에 따르면 중형 세단 '말리부'의 안전성을 흥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티저 영상이 최근 공개돼, 주요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쉐보레 말리부의 지붕 강성을 눈으로 극명하게 확인하기 위해 한국GM은 인천 연안부두 컨테이너 집하장에 특수 세트를 마련, 말리부 차량 위에 대형 컨테이너를 쌓아 올리는 시험을 진행했다.
예고편으로 공개된 18초 분량의 티저영상은 이번 테스트의 규모나 방식을 맛보기 식으로 보여주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국GM 관계자는 "이번 시험을 위해 3.9톤의 대형 컨테이너와 대형 H빔, 최신 헬리캠(Heli-Cam) 등 대규모 설비가 동원됐다"며 "현장의 생생함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징 영상은 다음 팟(http://tvpot.daum.net/v/v30b6LWRoLNo7ztVo5sn2U2) 등 포털사이트의 동영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프티 퍼스트, 말리부(Safety First, Malibu)'라는 제목의 메인 영상은 오는 25일 전격 공개된다.
한편 한국GM은 지난해 11월말 1.5톤 쇠공을 말리부 측면에 강타하는 측면직각 충돌시험을 진행한 영상을 공개, 7일만에 조회수 100만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