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일소프트, 호스트 기반 취약점분석툴 업그레이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일소프트(대표 송영호 www.nilesoft.co.kr)는 28일 시스템의 보안 취약점을 자동으로 점검하고 발견된 문제들에 대한 해결방법을 제공해주는 호스트기반 취약점분석툴 '시큐가드SSE 2.0( SecuGuard SSE 2.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시큐가드SSE 2.0'은 '시큐가드SSE(System Security Explorer)'를 업그레이드한 제품.

기본 제품에 비해 GUI가 개선돼 보안관리자들이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취약점 점검 항목도 2천여개로 늘렸다.

송영호 사장은 "취약점 분석 DB도 날리지 베이스로 구축돼 시스템 내부의 취약성을 점검할 때 빠른 속도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며 "이 제품은 토종 제품중 국내 최대 점검항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앙집중형 보안관리가 가능해 하나의 클라이언트 운영화면에서 분산된 여러 호스트의 보안 취약점을 동시에 점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일소프트는 지난해 상반기까지 시만텍 등 외산 제품이 독점해온 보안취약점 분석도구 시장을 '시큐가드SSE 2.0'를 앞세워 공략할 계획이다.

외산에 비해 가격이 싸고 취약점 점검 성능이나 콘텐츠 면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또한 본 회사는 또 최근 보안 컨설팅ᆞ보안 시스템통합(SI) 업체와 연계해 적극적인 고객 유치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편 이 제품은 이미 국내 모 대형 은행에 공급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나타났다.

(02)783-0961.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일소프트, 호스트 기반 취약점분석툴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