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옥션, 알뜰폰 전문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CT 티플러스, 온세텔레콤 스노우맨, CJ 헬로모바일 등 제휴로 단독 요금제도 선봬

[정은미기자] 옥션이 국내 주요 알뜰폰 업체를 한데 모아 저렴한 요금제를 선보이는 MVNO(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 전문관 '옥션알뜰폰시장'을 20일 오픈했다.

'옥션알뜰폰시장'은 KCT 티플러스(tplus), 온세텔레콤 스노우맨, CJ 헬로모바일 코너로 운영된다.

알뜰폰 주요 사업체의 제품들이 한곳에 구성돼 있어 요금제를 비교한 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G 신규 및 번호이동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CJ 헬로모바일은 LTE 신규 및 번호이동 요금제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KCT 티플러스(tplus)'는 SK텔레콤의 통신망을 임차한 업체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요금제 반값 혜택은 물론 최대 36% 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최저 기본료가 3천500원이다. 유심비, 가입비가 무료에 의무 부가서비스 등이 없으며, 스마트 월정액제의 경우 무조건 4천원이 할인된다.

'온세텔레콤 스노우맨'은 KT 망을 임차해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일반 통신사 대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휴 기념으로 요금 혜택이 추가된 '옥션 이벤트 요금제'가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음성통화 30분, 문자 50건의 음성표준 요금제가 월 5천500원에, 통화 150분, 문자 50건, 데이터 500MB의 스마트실속22 요금제가 2만2천원에 제공된다.

'CJ헬로모바일'은 CJ그룹 이동통신재판매업체로써 24개월 약정 시 최대 20만 원이상 할인이 가능한 옥션LTE스페셜요금제와 타사대비 최대 28% 저렴한 옥션3G스페셜요금제로 나뉘어져 있다.

두 요금제 모두 약정기간 동안 매월 3천300원씩 할인되며, 추가로 6천600원 할인 혹은 인기 콘텐츠 2년 무료제공을 선택할 수 있다.

옥션LTE스페셜요금제는 선착순 1천명에게 옥션 이머니 1만원을 증정하고, 번호이동과 신규가입 모두 가입비, 유심비, 배송비를 모두 면제해 준다.

정재명 옥션 IT/가전실 정재명 상무는 "국내 주요 알뜰폰 업체의 요금제를 비교 후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과 '옥션알뜰폰시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 때문에 전문관을 통해 알뜰폰에 가입하는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알뜰폰 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