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딜러 MOU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기수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내년 1월 피아트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피아트 차량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를 선정,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출범을 위해 기존 크라이슬러·지프 공식 딜러 중 1차로 7개사를 선정해 MOU를 체결하고 내년 1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피아트 차량 판매 및 대 고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마시모 로세르바 피아트-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본사 피아트 브랜드 부문장이 직접 참석했다.

송재성 크라이슬러 코리아 상무는 "이번 피아트 딜러십 MOU 체결을 통해 내년 1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범과 함께 전국 주요 도시에서 피아트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객들께 피아트 고유의 이탈리안 감성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에 우선 선정된 딜러와 함께 기존 크라이슬러·지프 공식 딜러를 중심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추가 지역에 대한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MOU체결로 내년 1월부터 피아트 차량 판매를 개시하는 전시장은 서울 청담과 강서, 경기 분당과 수원, 경기 일산, 부산, 대구, 광주 등 총 8개 지역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딜러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