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과 주 5일 근무제 본격화에 대응, KT가 전국 주요 휴양지를 중심으로 무선랜 서비스인 '네스팟'마케팅을 집중키로 하고 대대적인 서비스 개통에 나선다.
19일 KT는 강원도 평창군 면온리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네스팟 서비스를 개통하는 것을 비롯해 강원도등 주요 관광·휴양 시설에 대한 초고속무선인터넷의 보급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KT는 휴가철을 맞아 지난 5월부터 전국적으로 대형콘도와 호텔 등을 중심으로 휴양지에 네스팟 존을 구축했으며 강원지역을 비롯해 전국 100여 곳에 네스팟 존을 설치했다.
이에 따라 관광객들은 객실 또는 로비 등지에서 휴가 중 급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고 주변의 관광정보를 검색·활용함으로써 더욱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휴양업체의 입장에서도 타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관광객 유치에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네스팟이 개통된 휴양시설은 원주(㈜보광휘닉스파크/㈜드림랜드(유스호스텔)/호텔 오대산), 속초(설악한화콘도/설악금호리조트/설악켄싱턴호텔), 강릉(경포비치호텔), 춘천(베어스관광호텔), 부산(서라벌호텔㈜/조선비치/로얄호텔/부산관광호텔), 울산(코리아나호텔), 전주(대둔산관광호텔), 정읍(내장산관광호텔), 고창(선운산유스호스텔), 광주(금호개발㈜화순리조트/무등산파크호텔/신양파크호텔), 순천(송원리조트/광양백운프라자), 목포(신안비치관광호텔/초원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뉴크라운관광호텔/사조마을제주콘도) 등 이다.
한편 이들 휴양지에서 네스팟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KT의 네스팟에 가입한 뒤 무선랜 장치가 장착된 노트북이나 PDA를 가지고 가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