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하면서 한다' 캠페인 런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은성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새로운 LTE 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하면서 한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신의 역할은 이제 단지 음성을 실어 나르는 역할을 넘어서 명실상부하게 안정적인 LTE 데이터 망을 기반으로 고음질 음성통화와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네트워크 게임 등을 실시간으로 향유하는 시대를 불러왔다"며 "같은 통신기술의 진화가 가져온 생활상의 변화를 '하면서 한다'캠페인으로 표현하고자 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SK텔레콤은 LTE통신환경이 가져온 변화된 생활상을 '하면서 한다'는 슬로건에 담았다. 젊은 층의 전방위적인 생활에 확산되고 있는 '실시간 공유' 문화 즉 '일하면서 야구보고'(T베이스볼), '친구들과 레이싱 게임하고'(카트라이더), '통화하면서 쇼핑하는(11번가)' LTE 시대의 변화된 생활을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개념화하고 메시지화한 것이다.

TV광고에서는 여러명의 비보이들이 역동적이고 비트감 있는 음악을 배경으로 '통화하면서~' '게임하면서~'라는 카피속에 LTE환경에서 가능한 실시간 다중 멀티플레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비보이들의 파워풀한 동작과 다양한 표정을 360도 각도에서 촬영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세련된 영상을 제작했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새롭게 런칭하는 '하면서 한다' 광고편을 통해 지난 2011년 7월 LTE 상용서비스 시작 이후 지속돼온 이통사 간 망구축 경쟁과 가입자 유치경쟁의 구도를 깨고 LTE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는 컨텐츠와 서비스 경쟁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착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하면서 한다' 캠페인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