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성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애플리케이션 장터 U+앱마켓을 업그레이드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19일까지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고객을 20위까지 매주 선정, 총 60명에게 캐리비안 베이 골드시즌 모바일 이용권을 1인2매씩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 1건 이상 U+앱마켓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500명씩 3주간 총 1천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유-무료에 상관없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함께 LG유플러스는 이번 U+앱마켓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나의 뷰어로 편리하게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U+북마켓을 e북-만화 카테고리에 연동시켜 약 10만여권의 e북 콘텐츠를 제공하고 만화 대여상품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책을 빌려 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이에 U+앱마켓에서는 9월15일까지 e북-만화 카테고리 오픈 기념으로 e북 콘텐츠 약 250여권을 무료 및 할인된 가격으로, 약 2만여권의 만화 콘텐츠를 무료 및 반값으로 제공하는 테마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 이벤트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T머니 충전권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