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국내 HD 영상재생기 업체인 디지털존이 24일 HDTV수신과 유무선공유기, 웹하드 기능을 제공하는 '위보(WeVO) TV플러그(TVPLUG)'를 출시했다.
위보 TV플러그는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2, 갤럭시S3, 갤럭시노트, 갤럭시탭에서 와이파이와 3G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대 풀 HD급(1920×1080)의 고화질 지상파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초고속 유무선 공유기다.
위보 TV플러그를 집에 설치하고 모바일 기기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별도로 플러그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데이터 수신이 가능한 지역이라면 어디서든 실시간 TV시청이 가능하다. 앱에서는 예약녹화 기능도 제공한다.
지상파뿐만 아니라 지역 디지털케이블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클리어쾀(CLEAR QAM)' 채널을 추가해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영화, 음악, 문서 등을 자유롭게 올리고 내리고 공유할 수 있는 웹하드 기능도 제공해 활용성이 높다.

곡선을 살린 블룸스타일(Bloom style)로 디자인 됐다. 본체와 본체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받침대로 구성되며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 2종이다.
심상원 디지털존 대표는 "위보 TV플러그는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S2, 갤럭시S3,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등에서 실시간 또는 예약 녹화를 통해서 와이파이(Wi-Fi)가 지원되는 곳이라면 세계 어디를 가든 다양한 디지털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