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성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전국을 돌며 LTE 서비스를 이용해 읍면에 숨어있는 문화재 찾기 미션을 수행하고, 우승한 팀에게 유럽 4개국 여행권을 제공하는 'U+LTE 어메이징 레이스'에 참가할 원정대를 21일까지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889개 읍면 지역에서도 터지는 전국망을 갖춘 U+LTE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2~4인 1조 총 10개팀으로 구성된 원정대는 6월29일부터 7월3일까지 4박5일간 각 도별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읍면 지역의 문화재를 발견해 알리기 위해 LTE 서비스와 옵티머스 LTE 2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목적지인 여수 엑스포에 도착하게 된다.
미션은 최대 4명까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HD영상통화, HD 화질 실시간 개인방송을 할 수 있는 나는PD비디오톡 등 LG유플러스의 LTE 서비스를 이용해 문화재의 문화역사적 의미와 연관된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많은 미션에서 승리해 최종 우승한 팀에는 벨기에 리에주, 이탈리아 제노바, 포르투갈 리스본, 스페인 사라고사 등 유럽 4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upluslte.co.kr)나 LG유플러스 매장에 부착된 U+LTE 어메이징 레이스 원정대 모집 포스터의 QR코드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25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