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마트, 1만원대 '에센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이마트가 수분 크림에 이어 수분 에센스를 3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분에센스인 '레시피아 아쿠아 화이트닝 크리스탈 에센스'는 뉴앤뉴와 이마트가 공동 개발했다.

기본적인 기능인 미백과 노화방지 외에 산딸나무, 찔레나무, 비자나무, 파초, 죽절초에서 추출한 특허성분(COS 5-Complex)을 사용해 항염작용을 높여 피부트러블 예방 기능까지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30ml에 1만7천900원으로 시중 주요 브랜드 수분 에센스가 40~80ml을 기준으로 2만1천원~5만3천원인 점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수준이다.

또 주요 저가 브랜드의 수분 에센스와 비교해도 30% 이상 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이마트가 지난 3월 출시한 '레시피아 아쿠아 모이스트 크림(300ml)'은 1차 1만개 물량이 보름만에 완판 된 이후, 현재까지 총 3만 5천개나 팔려나갔다.

박시우 이마트 화장품담당 바이어는 "화장품 가격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수분크림에 이어 이번 수분에센스도 출시하게 됐다"며 "수액, 해양심층수 등 원료 사용으로 보습, 미백, 노화방지 등 기능성을 높인 것과 함께 항염작용을 높이는 특허성분까지 사용한만큼 최상의 품질을 갖췄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1만원대 '에센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