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라셀라, '바소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운산그룹 계열의 와인 수입사 와나라셀라(대표 윤영규)는 정월 대보름을 맞아 '바소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15만원 상당의 바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로, 나라셀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정월 대보름 소원 빌기'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물에 정월 대보름에 빌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노르웨이 천연 지하암반수 보스(VOSS) 4종세트(12명)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일까지다.

바소를 마셔봤다면 바소 시음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바소 마셔 봤소?'라는 위트있는 제목의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나라셀라 페이스북 담벼락에 바소의 시음 후기나 시음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 6명을 선정해 15만원 상당의 바소 한 병씩을 증정하며, 6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독일산 슈피겔라우(Spiegelau) 버건디 와인글라스를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셀라 홈페이지(www.naracellar.com)나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naracell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20일에 나라셀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라셀라, '바소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