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구찌에서는 2012년 크루즈 컬렉션 중 일부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구찌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디지털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구찌 컬렉션의 아름다움과 최상의 품질과 이태리의 장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찌의 공식 디지털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20-30대가 디지털 스토어를 가장 많이 찾는다는 점에 착안, 주 고객층이 선호하는 비비드한 컬러를 아이코닉한 라인에 적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모던한 봉 통(Bon Ton) 스타일의 2012 구찌 크루즈 컬렉션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스타일을 창조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의 의지가 잘 반영된 컬렉션이다. 이번 디지털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소호 라일락 가죽 중형 토트백과 소형 토트백, 뉴뱀부 라일락 페이턴트 가죽 소형 탑 핸들백, 인터로킹 G 디테일의 라일락 가죽 장지갑 등이다.
현재 구찌 공식 디지털 스토어는 핸드백, 여행용 가방, 가죽 소품류, 액세서리, 실크, 실버 쥬얼리, 칠드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000가지 스타일의 럭셔리 상품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매장과 동일한 포장 서비스로 배송된다. 또 모든 배송 상품에 RFID 칩에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태그가 내장되어 있으며, 전국 구찌 공식 직영 스토어에서 손쉽게 교환 및 A/S가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