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AMD, 100% 향상된 비주얼 제공할 '뉴 A시리즈 APU'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테디 비디오 기술 및 오버클럭 통한 성능 최적화

[권혁민기자] AMD는 데스크탑 및 노트북용 A시리즈 APU(가속처리장치)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뉴 A시리즈 APU는 듀얼 및 쿼드 코어 A시리즈 APU의 최상위 제품군으로 속도와 성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또 불안정한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구현해주는 AMD 스테디 비디오(Steady Video) 기술 및 오버클럭이 가능해 성능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구체적으로 뉴 A시리즈는 4개의 x86 CPU 코어를 최대 400개의 라데온(Radeon) 코어와 결합했으며, 다이렉트X®11을 지원하는 외장형 카드급 그래픽과 전용 HD 비디오 프로세싱을 단일 칩에서 제공한다.

회사측은 AMD APU만이 제공하는 AMD 듀얼 그래픽(Dual Graphics) 기술을 통해 AMD 라데온 HD 65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추가로 사용할 경우 그래픽 성능이 최대 144%까지 향상된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사용자들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AMD관계자는 "뉴 A시리즈 APU 제품군은 보다 빠른 멀티태스킹, 긴 배터리 수명, 생생한 그래픽, 실제 같은 게임, 끊김 없는 비디오, 최상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민기자 hm071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MD, 100% 향상된 비주얼 제공할 '뉴 A시리즈 APU'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