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특별한 삼성 슬레이트PC 광고…3분짜리 드라마 '화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최초 3분 짜리 지상파TV 광고 19일부터 선봬

[김지연기자]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3분 짜리 지상파TV 광고를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이달 초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모은 신제품인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 TV 광고를 3분 길이의 미니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슬레이트PC의 탄생을 긴박하게 그려내는 에피소드를 모아 '슬레이트 드라마'를 제작했다. 19일부터 지상파TV 프라임 시간대에 처음으로 방영된다.

특히 슬레이트 드라마는 국내 최초로 3분 길이의 지상파TV 광고로 제작됐다. 짧은 시간 안에 다 설명할 수 없는 슬레이트PC 시리즈7의 다양한 특징을 스릴 넘치는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엮어 미국드라마 콘셉트를 연상케 한다.

순간 이동과 같은 초능력과 불로불사의 몸을 가진 남자 주인공, 그를 사랑하는 미모의 여자 주인공, 그리고 남자의 능력을 시샘하는 조연 및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여느 인기 드라마 못지 않는 탄탄한 구성을 자랑한다.

삼성전자는 '슬레이트 PC 시리즈 7' 온라인 페이지(www.samsungslatepc.co.kr)에서 비범한 능력을 지닌 주인공의 정체를 밝히는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등을 진행중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이번 광고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3분 분량의 미니 드라마 형식의 광고로 '새로운 종류의 PC'로 부상한 슬레이트 PC의 뛰어난 스펙과 사용법을 보다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15초라는 광고의 틀을 깨고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긴 광고 속에서 풀어냈다"고 말했다.

삼성 슬레이트 PC 시리즈 7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이 탑재된 태블릿 형태의 노트북PC로 기존 태블릿의 주요 기능인 전자책·웹서핑·애플리케이션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은 물론 PC와 동일하게 문서작업 등 콘텐츠 생성이 가능한 기기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별한 삼성 슬레이트PC 광고…3분짜리 드라마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