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차, 용인 수지에 '패밀리 테마지점' 개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족 문화공간으로 어린이 도서관·시청각 교육장 등 갖춰

[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16일 경기도 용인 현대차 수지지점을 가족 문화공간인 '패밀리 테마지점'으로 탈바꿈했다.

현대차는 수지지점을 유아 인구가 많은 수지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 폴리'를 테마로 한 가족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꾸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이곳은 도서 1천여권을 갖춘 어린이 도서관과 교통안전 3D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는 DVD 시청각 교육장, 로보카 폴리 조형물 전시 공간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카페 등도 갖추었다.

현대차는 이날 개소식에 어린이 50여명이 참가하는 '로보카 폴리와 떠나는 신나는 가족여행' 그리기 대회를 진행, 입상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지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대차 수지점은 단순한 영업지점에서 벗어나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가족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문화와 스포츠 등을 주제로 한 이색 테마지점을 운영 중이며 지난달에는 여의도 지점에 커피와 차(車)가 공존하는 '현대차 에스프레소 1호점'을 개소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용인 수지에 '패밀리 테마지점'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