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웅서기자]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22일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지펠 모델 이승기와 함께 하는 '지펠아삭, 이승기 일일판매사원 행사'의 사전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가 국내 최대 용량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의 일일 판매사원으로 변신해 직접 고객을 만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승기는 영업사원으로서 일대일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제품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 홈페이지(www.zipelassak508.co.kr)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판에 생애 첫 판매사원에 도전하는 지펠모델 이승기를 위한 응원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일일 판매사원 이승기의 판매현장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기 일일판매사원 행사는 10월 중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당첨자에게 별도 공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3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인 이승기는 평소 지인들에게도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추천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애착이 크다"며 "국내 김치냉장고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지펠 아삭은 올해에도 김치냉장고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