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애경그룹, 복합쇼핑몰 '와이즈파크' 홍대점 개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애경그룹 부동산계열사인 AM플러스자산개발이 서울 홍대역 부근에 복합쇼핑몰 '와이즈파크(Y'Z PARK)'를 오는 9월1일 오픈한다.

와이즈파크 홍대점은 지하철 2호선 홍대역 8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으며, 인천공항철도 환승역인 홍대입구역에서도 2분 거리에 불과해 유동인구가 풍부한 홍대 인근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와이즈파크 홍대점은 2007년 준공됐으나 법적 이해관계가 얽혀 영업을 하지 못한 '스타피카소' 건물을 리뉴얼해 개점한 것으로 AM플러스자산개발이 와이즈파크로 이름을 바꿔 오픈했다.

지하 5층부터 지상 11층까지 총 16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연면적 2만9천2m²의 매장에 40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층별로는 영패션·카테고리킬러 매장(지하1층), SPA브랜드(지상 1~3층), 여성패션(지상 4층), 패밀리레스토랑 및 식음료 코너(지상 5~7층) 등이 들어선다.

특히 대표적 SPA 브랜드인 유니클로는 젊은 홍대상권을 겨냥해 국내에서 세번째로 큰 2천314㎡(약 700평) 규모로 오픈한다.

이밖에 지상 8~11층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이 입점해 있으며, 대형서점인 북스리브로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등도 입점했다.

애경그룹 관계자는 "멀티쇼핑몰 운영은 처음이지만 고객 반을 본 후 지속적으로 추가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경그룹, 복합쇼핑몰 '와이즈파크' 홍대점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