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웅서기자] 애니모드(대표 김상용)는 21일 갤럭시S2 액세서리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애니모드 홈페이지(www.anymode.com)에서는 최근 '스마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 패키지 이벤트는 갤럭시S2 사용자들을 위해 필수품 3가지를 묶어 30% 할인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패션커버, 폴리오, 슬리브, UV 젤리케이스, TPU케이스 등 케이스류와 지문방지 보호필름, 마이크로 5핀 승압 젠더, 휴대용 충전 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및 거치대 등 11개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각 재질과 용도에 따라 스마트 패션, 캐릭터, 차량용, 여행용, 젤리, 실리콘 등 총6가지 패키지로 구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애니모드는 6월 난민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엘르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에도 참여한다.
애니모드는 이번 캠페인에서 '2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PS엣샵(shopping.atzine.com)에서 구입 가능하며, 애니모드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엘르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에서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자선단체 굿네이버스로 전달돼 전세계의 난민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용 애니모드 대표는 "갤럭시S2의 인기를 타고 애니모드 액세서리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특히 도네이션 캠페인을 통해 판매수익의 일부를 사회 환원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