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 '확 바꿨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진첩 넓이, 업로드 용량, 사진 공유 방식 개편

[김영리기자]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새롭게 바뀌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을 넓이 확대부터 업로드 용량, 업로드 방식 및 공유 방식까지 새롭게 개편했다고 2일 발표했다.

미니홈피 사진첩 게시물 영역의 폭은 기존 400픽셀 기준에서 580픽셀 기준으로 45% 확대됐다. '한 장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760픽셀로 더 넓게 사진을 볼 수 있다.

사진첩 홈 화면에서는 사진 전체를 모아보고 폴더 별로 대표사진을 설정하거나, 슬라이드 쇼를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할 때는 최대 15MB까지, 50장의 사진을 한 번에 게시할 수 있다. 2048 픽셀 기준으로 사진 사이즈도 자동 조정 지원된다.

사진 공유 방식도 간편해졌다. 업로드 내용을 트위터에 곧바로 공유하고 싶을 경우에는 사진첩 업로드 시 하단에 마련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또 사진첩 하단의 '주소보기' 버튼을 이용하면 단축 URL인 Cyw.do로 링크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각종 유무선 채널에 사진첩의 내용을 공유하기 쉽다.

SK컴즈 이태신 SNS본부장은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 서비스는 2천500만 회원들이 90억 건에 달하는 사진 게시물을 통해 일상을 기록하고 공감하는 중요한 채널"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내부는 물론 외부 회원과도 소통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 '확 바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