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팅크웨어, 갤럭시 시리즈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 및 최신 정보 업데이트 실시

[박웅서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31일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대상 단말기는 4인치 '갤럭시 플레이어'(YP-GB1),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70'(YP-GB70), 7인치 '갤럭시탭'(SHW-M180), '갤럭시S2'(SHW-M250) 등 4종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실제 건물을 현실감 있게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 서비스가 더욱 강화됐다. 대형병원과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건물 67곳을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로 추가해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순천완주고속도로 신설 구간, 국도 37호선과 국도 13호선 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전구간에 대한 3D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을 완료해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할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갤럭시 시리즈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갤럭시 플레이어용 GPS 내장 차량용 거치대 'CK-600'을 내달 중순에 출시할 예정이다. 4.3인치 이하 갤럭시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CK-430, 7인치 화면의 갤럭시탭 장착이 가능한 CK-Tab은 지난 4월과 5월 각각 출시됐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팅크웨어, 갤럭시 시리즈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