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웅서기자] 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대표 송응석)은 27일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오자키의 아이패드2 전용 백 커버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이코트 워드로브'와 '아이코트 워드로브 플러스' 등 2종이다. 이 제품들은 스마트커버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백 커버 케이스로 스마트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코트 워드로브 케이스는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인 렉산을 사용해 충격에 강하게 제작됐다. 무게 62g로 가벼우며, 1.2mm의 얇은 두께감은 아이패드2의 본체 디자인에 딱 맞는 피팅감을 준다.
함께 출시된 아이코트 워드로브 플러스 케이스 역시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러버 코팅을 입혀 충격과 스크래치를 보호해준다. 72g의 가벼운 무게와 1.2mm의 얇은 두께감을 가졌으며, 러버코팅은 부드러운 그립감과 촉감을 더해준다.
제품 색상은 그레이,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브라운, 블랙, 네이비, 크림, 레드 등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3만3천원과 3만8천원이다.
송응석 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 대표는 "스마트커버의 색상에 맞춰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물론 고급 소재에 코팅을 입혀 보호력 역시 강화한 케이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