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새로텍(대표 박상인)이 CD 재생은 물론 CD리핑 기능으로 음악을 저장해 뮤직소스기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파이 시스템 '칵테일오디오 X10'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뮤직 스트리머, 뮤직 DB, 인터넷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원하는 음악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 즐길 수 있는 다기능 하이파이 시스템이다.
1TB/2TB 용량의 3.5인치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며, CD의 음원을 MP3, FLAC, OGG, WAV 파일로 리핑해 보관할 수 있다. 리핑 시에는 프리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해 제목, 아티스트, 앨범, 장르 등 다양한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된다. 입력된 음악정보는 제품 전면의 3.5인치 TFT LCD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WAV 파일 변환 시에는 음질 왜곡 없이 원음 그대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MP3 파일 변환 시에는 최대 3만개(2TB기준)의 CD를 저장할 수 있다.
이밖에 칵테일오디오 X10은 SPDIF, 라인(AUX) 인/아웃, 패시브 스피커 연결 등 입출력 단자를 지원하고 PC에 있는 음악파일을 바로 스트리밍하거나, 인터넷 라디오를 통해 각 나라의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 청취가 가능하다.
칵테일오디오 X10의 가격은 1TB 용량 기준 60만원이다.
새로텍 관계자는 "칵테일오디오 X10은 넉넉한 용량과 다양한 음악감상 시스템을 구축한 다기능 하이파이 시스템"이라며 "칵테일오디오 X10을 사용하면 평소 아끼는 CD를 긁힘이나 파손으로부터 보관하면서 달콤한 음악의 세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