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주기자]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전국 240여 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명 맥도날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맥도날드 매장에서 티머니로 결제한 선착순 응모고객 5천명에게 티머니 결제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티머니 상품권 '티코인'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인 1카드, 1일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환급금액은 최대 1만원내에서 이벤트 종료 후인 4월 15일부터 일괄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티머니 결제 후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또는 티머니 모바일 페이지(211.112.60.132/tmy/m/mwe.jsp)에서 휴대폰 번호와 티머니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또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먼저 이벤트에 응모한 뒤 맥도날드 매장에서 티머니로 결제해도 참가가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 제휴사업팀 김정열 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유통 가맹점을 적극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티머니 소액결제 장점과 혜택을 두루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맥도날드와 티머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