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결혼식에 이승기가 축가를?" 삼성 '웨딩 페스티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 이벤트, 위리리스트, 승기의 결혼 축가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일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가전 패키지 대상 제품 중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만으로 한 품목을 추가 구매할 수 있는 '2+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예를 들어 행사 모델인 삼성 55인치 풀HD 3D LED TV와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840을 구매할 경우 지급 받은 포인트로 버블에코 세탁기 허니문 모델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 제품 선택에 따라 스마트 오븐, 로봇청소기, 노트북 등의 제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LED 55/46형, LCD 55/46/40형 TV(23개) ▲그랑데, 마시모주끼, 인테리어 냉장고(7개) ▲드럼 17/16/15/13kg 세탁기(8개) 등이다.

혼수 가전을 300만원 이상 구입시 20만원 상당의 청첩장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행사와 온라인 경품 이벤트인 '혼수가전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선정된 1명에게는 삼성전자에서 추천하는 혼수가전 패키지를 증정하며, 총 467명에게 커피머신,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결혼식에 이승기가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주는 '승기의 달콤한 결혼 축가 선물' 이벤트가 바로 그것.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 840 마이크로사이트(www.grandestyle.com) 에서 이승기가 신부에게 들려주고 싶은 결혼 축가곡을 선택하는 것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인 박종갑 전무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혼수 장만에 대한 걱정을 덜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준비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식에 이승기가 축가를?" 삼성 '웨딩 페스티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