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블리자드, '블리즈컨 2011' 10월에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월 21일과 22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

행사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인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를 기념하는 행사로 전세계 게이머 및 커뮤니티를 위한 페스티벌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게임의 최신 소식 뿐 아니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토너먼트 대회로 채워질 예정"이라며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형성된 행사에서 세계 게이머들이 함께 모여 게임 내 세계관을 실제로 체험하며 열정을 나누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블리즈컨 2011'에선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최신 버전 게임 직접 체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패널 토론 ▲전문 게이머 및 일반 게이머들이 참여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대회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는 커뮤니티 경연대회 등의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블리즈컨에선 디아블로3의 신규 캐릭터인 악마사냥꾼이 공개됐으며 터네이셔스 D의 폐막식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입장권 판매 일정 및 가격 등 '블리즈컨 201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블리즈컨 2011' 10월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