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슈에무라, 여대생 위한 뷰티클래스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가 여대생을 대상으로 대학 캠퍼스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슈에무라는 모공과 잡티 없이 화사한 우윳빛 피부를 만들어주는 'UV 언더베이스 무스 SPF 30 P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대학 캠퍼스에서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슈에무라는 '캠퍼스 피부 퀸 프로젝트'라는 주제 아래 외모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은 물론 주부와 직장인 등 소비자 1천200명을 초청해 따스한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 비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이화여대를 시작으로 ▲19일 서울여대 ▲20일 동덕여대 ▲25일 숙명여대 순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슈에무라 홈페이지(www.shuuemura.co.kr)에 접속해 원하는 캠퍼스를 선택한 후 신청하면 된다.

각 학교별로 총 3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개별공지한다. 슈에무라의 '캠퍼스 피부 퀸 프로젝트'에서는 우윳빛 피부 연출법은 물론 로맨틱한 핑크와 엣지있는 스모키 메이크업 노하우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슈에무라의 'UV 언더베이스 무스 SPF30 PA+++'는 일반 액상 타입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보다 약 20배 가벼운 무스 거품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뽀얀 우윳빛 피부로 만들어준다.

강력해진 커버력으로 모공과 잡티를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주므로 비비크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멀티제품이다.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게 유지시키고, 보습성분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이번 뷰티클래스에 대학생뿐만 아니라 우윳빛 피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주부와 직장인들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올 봄 UV 언더베이스 무스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에무라, 여대생 위한 뷰티클래스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