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산한 바람이 삭막한 도심을 더욱 쓸쓸하게 만든다. 하지만 이맘 때 도심의 밤은 낮보다 화려해진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행사와 파티가 이어지고 있다. 특별한 모임에서 나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들의 마음. 평소와는 다른 느낌의 특별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컬러'에 주목하자.
엔프라니 P메이크업 브랜드 매니저 우상아씨는 "올 겨울 메이크업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는 '컬러풀' 메이크업이 트렌드"라며 "여러 컬러를 사용하지만 유치하지 않고 신비롭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 다양한 컬러로 표현하는 신비롭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여러 컬러를 사용하는 메이크업에 두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다양한 색상을 섞어 바르는 것도 쉽지 않을뿐더러 자칫 촌스럽고 유치한 메이크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은은한 펄감이 살아 있는 컬러풀 섀도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한 후 블랙이나 퍼플 컬러의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해주면 신비로우면서도 이지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골드나 브라운 컬러로 셰이딩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진다. 이 때 따뜻해 보이는 컬러들로 골라 매칭시켜주면 추운 겨울 센스있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참고로 톱스타 손담비의 아이메이크업을 보면 올 겨울 유행할 아이메이크업 스타일을 미리 짐작할 수 있다.
# 다채로운 컬러의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잇달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각 메이크업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의 P메이크업 라인은 겨울 신제품인 '퀸 오브 멀티'와 '겟 어 팝 섀도우' 출시와 함께 컬러풀하면서도 신비롭고 그윽한 느낌의 겨울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엔프라니의 메이크업은 다양한 컬러 아이템만 있으면 간단하게 신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퍼플, 골드, 오렌지의 선명한 컬러 섀도를 오묘하게 조화시켜 신비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여기에 브라운과 골드 컬러로 셰이딩을 주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누디한 립글로즈로 입술에 볼륨감을 주며 마무리한다.
맥(MAC)에서 선보인 '매직, 머쓰 앤 미스치프 키트 컬렉션'은 맥의 베스트 컬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키트이다. 퍼플에서 골드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는 아이 키트와 페일 핑크와 버건디 색상의 립 키트 등으로 구성돼 연말 연시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슈에무라는 최근 출시한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을 통해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핑크, 퍼플, 실버, 샴페인 골드 등의 섀도와 피치와 핑크 볼터치와 립스틱 등의 다양한 제품을 귀여운 패키지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