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윤아 "동안 피부 비결은 꾸준한 율무팩과 자외선 차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 걱정 없이 태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 미인 오윤아가 자신의 뷰티 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오윤아는 최근 니베아의 안티에이징 기능이 포함된 신제품 페이스 선케어 '디엔에이지 페이스 선 크림' 출시 행사에 참석, "건성 피부라서 주름이 생길까봐 늘 걱정"이라고 말해 좌중을 깜짝 놀라게 한 뒤 "꾸준한 율무팩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를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오윤아가 밝힌 율무팩 비법은 율무 가루와 계란 노른자를 2대1 비율로 섞어 약간 되직하게 반죽한 뒤 얼굴에 거즈를 올려 놓고 두툼하게 발라주는 것이 전부다.

매우 간단한 방법이지만 각질 제거와 보습효과가 탁월해 건조함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한방에서도 율무는 피부 노폐물 배출과 피지 분비 조절을 도와 모공이 넓어져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 멜라닌 형성을 막아 미백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듀얼 기프트 포 스테잉 영 인 더 선'(Dual Gift for Staying Young in the Sun) 캠페인 행사장은 찾은 오윤아는 방송인 안혜경의 사회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SEP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리고 분당 서울대학병원 피부과 전문의 윤상웅 교수와 함께 '피부 노화를 피하는 방법'이라는 주제의 토크쇼를 가졌다.

토크쇼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동안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였으며 행사장 한 켠에서 진행된 '듀얼 기프트'(Dual Gift Zone) 전시회에서는 선케어 브랜드 니베아 선의 역사와 기술력이 소개됐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윤아 "동안 피부 비결은 꾸준한 율무팩과 자외선 차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