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푸드 코스메틱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황사와 건조한 날씨, 강해지는 자외선 등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봄철이 다가왔다. 이 때 발생하는 각종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올 봄 관련업계는 먹을 수 있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네이밍에서부터 원료의 좋은 성분과 효능을 강조하고 있다. 몸에 좋은 천연원료를 사용한 푸드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에 건강을 선물하자.

화장은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환절기 약해진 피부에는 천연 성분의 클렌징 제품이 필수다. 산삼배양근비누와 상황농축액을 원료로 사용한 비트로시스의 천년정성 상황비누는 피부보습과 각질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식물성, 약알칼리성 제품이다.

더페이스샵의 미감수 클렌징로션은 미백과 수분보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쌀추출물, 식물성 모링가 오일 등을 원료로 사용했고,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울 수 있다.

수퍼푸드로 떠오르며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연어알 추출물로 만든 화장품도 인기다. 스킨푸드의 연어 아이 브라이트닝 라인은 연어알 추출물과 알부틴이 함유돼 눈가에 탄력을 주고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가 있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이브로쉐는 사과에서 추출한 올리고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이브로쉐 세럼 베지탈 올리고 사이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과에 들어있는 과일산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줘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에서는 제주도 유채꿀과 호박 추출물을 사용한 바디 에센스 리페어 24를 내놓았다. 꿀에 함유된 비타민과 호박 추출물에 함유된 미네랄 등의 성분이 피부 건조를 억제하고 피부 보호를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모발관리 전문기업 모라클의 라이브 샴푸와 컨디셔너는 녹차, 고구마, 석류, 검은콩 등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산삼배양근, 코엔자인큐텐, 구리엽록소 등 발모에 좋은 성분들을 첨가해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푸드 코스메틱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