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커뮤니티 사이트 로이월드가 SBSi, 와이즈온과 함께 '고릴라 퀴즈'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위한 사업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와이즈온이 개발해 SBSi가 서비스해온 '고릴라 퀴즈'는 SBS라디오와 온라인을 연계한 컨버전스 형식의 게임으로 연예, 영화, 방송은 물론 시사, 문화 ,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3사는 지난 14일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사업조인식을 갖고 '고릴라 퀴즈'를 로이월드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로이월드는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며, SBSi는 로이월드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방송, 연예 퀴즈 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사는 향후 공동 마케팅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의 게임 이용 확대에 주력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퀴즈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이월드 이태훈 본부장은 "3사의 사업 제휴를 통해 스타와 방송, 그리고 게임에 관심이 많은 로이월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사용자 층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도를 통해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유저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