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차에선 길안내, 밖에선 위치정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팅크웨어, 다기능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UZ' 출시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가 길안내 중심이 아닌 다양한 위치정보를 보여주는 PNS(Personal Navigation System) 내비게이션 '아이나비UZ'를 출시했다.

아이나비UZ는 차량 내에서는 내비게이션으로, 차량 밖에서는 위치정보활용에 적합한 PNS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론 MP3, 동영상, 게임, e-북, 사진앨범 등 다양한 기능도 내장돼 있다.

아이나비UZ의 큰 특징은 대중교통정보와 등산정보를 비롯해 주변의 편의점, 은행, 병원, 행정기관 등 총 12개 분류의 주변보기기능, 전국 309개의 업종검색을 할 수 있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한 PNS기능을 추가한 점이다.

슬림한 사이즈에 GPS 안테나를 내장한 디자인과 155g의 무게로 휴대성이 좋다.

3개(파워버튼1개, 볼륨버튼2개) 버턴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UZ는 국내최초 신개념 PNS 내비게이션 제품으로써 차량안에서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주머니속에 넣어 어디서든지 손쉽게 위치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게끔 개인적인 활용도를 높였으며, 동시에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나비UZ는 최근 업그레이드 된 아이나비 6.0 버전이 탑재돼 사용자 경로 선택의 범위가 다양하며, 지도, 가이드포인트 등 업데이트와 테마관광, 문화재 컨텐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아이나비 웹사이트(www.inavi.co.kr)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윈도 CE운영체제에 400Mhz의 CPU와 3.5인치 LCD를 채용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이용패턴을 고려한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지원과 980mAh의 내장형 리튬플리머를 장착, 별도 전원 연결 없이 약 2시간30분 정도 휴대하면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용량별로1G 25만9천원, 2G 29만9천원, 4G 33만9천원이다.

/백종민기자 cinqang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에선 길안내, 밖에선 위치정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