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에 일본 유명 만화 '공각기동대'의 원작자가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이 공개된다.
CCR(대표 윤석호)은 'RF온라인'의 국내 서비스에 일본 만화계의 거장 시로 마사무네가 제작한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고 6일 밝혔다.
CCR은 'RF온라인'의 '에피소드2: 업데이트 파트1'을 추가하면서 시로 마사무네의 세트 아이템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시로 마사무네가 국내 게임 작업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 등 게임내 3종족의 근접형, 원격형, 포스형, 런처형 아이템을 디자인했다.

RF온라인 관계자는 "작가의 독특한 SF적 세계관에 일본풍을 가미한 디자인이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커다란 매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50 레벨 이상 게이머들은 세트 아이템 재료와 부위별 방어구를 조합해 시로 마사무네의 기념비적인 게임 아이템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에피소드2: 업데이트 파트1'에는 45 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획득할 수 있는 유물 무기 아이템을 비롯해 고대 세트, 고대 조각 무기, 제복, 망토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그 외 고가상인, 배틀던전, 다크홀, 밸런싱 업데이트가 병행됐으며, 타 캐릭터 간 충돌 시스템 등 기타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RF온라인'은 미국과 서유럽 28개국, 러시아를 포함한 독립국가연합(CIS)과 불가리아 등 동유럽 19개국, 중국,대만,일본,필리핀 등 아시아 4개국, 그리고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53개국에 진출해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