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벨소리를 추천해 주세요."
"[DJ류민] 다음주면 벌써 화이트데이네요. 사랑하는 여자친구분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추천곡 Perhapslove(하울)."
KTF가 실제 전문 DJ들이 고객의 신청 사연에 맞춰 벨소리, 통화연결음(링투유), 노래방 등 모바일 음악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를 10일 출시했다.
'매직엔 뮤직 DJ' 서비스는 모바일 음악 콘텐츠와 대화형 서비스를 접목한 것.

전문 DJ들이 고객 문의에 1:1로 적합한 음악을 추천해 주고, 문의하지 않아도 매주 1회 정기적으로 최신 음악 뉴스와 DJ 추천음악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하는 '소리통'서비스도 해준다.
사연 접수는 유무선 모두 가능하다. KTF 유선 매직엔닷컴(www.magicn.com)에서 폰꾸미기→벨소리→뮤직 DJ 순으로 접속하거나, 휴대폰으로 무선 인터넷 매직엔(magicⓝ) 접속 후 1.벨/링투유/뮤직→0.뮤직DJ/뮤직감상 순으로 들어가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문자 메시지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수신번호 #3535(#DJDJ)번으로 신청하면 된다.
DJ가 신청 사연에 답변을 작성하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알려주며,고객은 무선 인터넷 매직엔(magicⓝ)에 접속해 답변을 확인하고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음악 추천 서비스와 소리통 서비스는 모두 정보이용료가 무료지만, 무선으로 이용하면 데이터 통화료(6.5원/0.5KB)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이용하면 문자메시지 이용료(건당 30원)가 부과된다.
추천 음악의 벨소리나 링투유,노래방 등을 다운로드 받으면,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정보이용료도 별도로 부과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