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안승대 포항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형식보다 경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축사·의전 대신 시민 참여형 행사...500여 명 의견 직접 청취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시장 선거에 출마한 안승대 예비후보가 21일 오후 2시 대경일보 6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돌입했다.

이번 개소식은 '경청'을 핵심 주제로 내걸고, 기존의 축사와 의전 중심 행사를 지양한 참여형 행사로 진행됐다. 현장을 찾은 시민 500여 명은 자유롭게 지역 현안과 정책 제안 등을 전달하며 의견을 나눴다.

21일 안승대 포항시장 예비후보가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안승대 예비후보]

안 예비후보는 행사장에서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접수된 의견을 향후 공약과 정책 수립 과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형식적 행사 대신 시민과의 거리를 좁히는 실질적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는 구상을 구체화했다는 평가다.

그는 "포항시정의 목적은 시민의 삶을 궁극적으로 더 좋게 바꾸는 데 있다"며 "정치적 이벤트가 아닌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방향을 찾는 자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1일 안승대 포항시장 예비후보가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안승대 예비후보]

이날 개소식은 시민 중심 행정 철학을 강조하는 첫 공식 일정으로, 향후 선거운동 역시 현장 방문과 의견 청취를 중심으로 전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승대 포항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형식보다 경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