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애슐리퀸즈 딸기 축제, 15일 만에 120만명 방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딸기 디저트 12종 선보여⋯올해 300톤 가량 생딸기 투입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는 지난 5일 시작한 2026년 딸기 축제가 시작 15일 만인 2월 19일까지 누적 방문객 120만여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애슐리퀸즈 마곡점에 진열된 생딸기 바스켓과 딸기 디저트. [사진=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마곡점에 진열된 생딸기 바스켓과 딸기 디저트. [사진=이랜드이츠]

이번 딸기 시즌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 중인 애슐리 대표 시즌 콘텐츠로, 생딸기 바스켓을 포함한 딸기 디저트 12종을 선보이며 고객 수요가 집중됐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정도로 높은 방문 수요가 이어지며 딸기 축제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애슐리퀸즈는 겨울 인기 과일인 딸기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보인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딸기 축제는 애슐리퀸즈가 매년 2월 선보이는 대표 시즌 행사로, 국내 산지 직송 생딸기를 활용해 신선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전년 대비 물량을 확대해 약 300톤 가량의 생딸기를 투입할 계획으로, 시즌 종료 시점까지 안정적인 수급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딸기 축제는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브랜드의 대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차별화된 메뉴와 콘텐츠로 재방문 이유가 있는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애슐리퀸즈 딸기 축제는 전국 매장에서 운영되며 3월 중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애슐리 멤버스 앱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슐리퀸즈 딸기 축제, 15일 만에 120만명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