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애플, MLS 2026시즌 경기 애플 TV로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개 팀 개막전부터 플레이오프까지 제공

[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애플은 메이저 리그 사커(MLS) 2026시즌 모든 경기를 애플 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애플은 메이저 리그 사커(MLS) 2026시즌 전 경기를 애플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사진=애플]
애플은 메이저 리그 사커(MLS) 2026시즌 전 경기를 애플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사진=애플]

애플은 오는 22~23일(현지시간) 'MLS 개막 주말'을 시작으로 31번째 시즌에 돌입하는 리그 모든 경기를 100개 이상 국가와 지역에서 제공한다.

구독자는 정규 시즌 경기뿐 아니라 리그 컵 토너먼트,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 캄페오네스 컵, MLS 올스타 게임, 아우디 MLS 컵 플레이오프까지 시청할 수 있다.

애플은 이번 시즌에 '월마트 새터데이 쇼다운(Walmart Saturday Showdown)'을 새롭게 편성했다.

정규 시즌 중 주목할 만한 경기를 집중 조명하는 프로그램으로, 향상된 영상 품질과 '아이폰 촬영 뷰'를 적용해 다양한 각도에서 경기 장면을 제공한다.

첫 경기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한국시간) LA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열리는 LAFC와 인터 마이애미의 맞대결이다.

콘티넨탈 타이어가 후원하는 '일요일 저녁 축구(Sunday Night Soccer)'도 매주 일요일 저녁(미 동부시간) 대표 경기로 편성된다.

개막 주말에는 LA 갤럭시와 뉴욕 시티 FC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영어·스페인어 그래픽과 경기장 현장 프리·포스트 쇼를 포함해 제작 완성도를 높였다.

애플은 MLS 중계와 함께 애플 뮤직, 애플 지도, 애플 팟캐스트 등 자사 서비스와 연계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애플 뮤직에서는 클럽과 선수들이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애플 지도에서는 구단별 매치데이 가이드와 도시 가이드를 제공한다. 애플 팟캐스트에서는 MLS 관련 콘텐츠를 모은 전용 허브를 운영한다.

애플 TV 이용 요금은 월 6500원이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무료 체험이 제공된다. MLS 시청권은 각 구단의 풀 시즌 티켓 구매자 계정에 포함된다.

/황세웅 기자(hseewoong8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플, MLS 2026시즌 경기 애플 TV로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