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KT알파 쇼핑은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넥스파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를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넥스파 경추 마사지기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KT알파 쇼핑]](https://image.inews24.com/v1/d1dc3639dbca12.jpg)
이번 제품은 의료기기급 전문기술을 대중적인 마사지기에 접목한 게 특징이다.
KT알파 쇼핑은 거북목 증후군을 비롯한 경추 케어 및 어깨 뭉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기획, 오는 21일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김지선의 굿굿쇼'에서 첫선을 보인다.
넥스파 스마트 경추 마사지기는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인 알카나인이 15개의 특허 기술을 집약해 국내 생산했다. 이 제품은 △3개로 나뉜 에어피스톤으로 경추 마디마디 맞춤형 관리를 도와주는 3단계 분할 리프트 기능 △편안하게 베고 누워 C커브를 유지한 채 당겨주는 3D 입체 지압 견인 스트레칭 기능 △교체 가능한 2가지 스타일의 지압봉으로 승모근 자극 등을 보유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KT알파 쇼핑은 론칭 방송 기념으로 해당 상품을 정가 대비 50% 할인한다. 10% 청구할인 혜택을 더할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경우 3만원 적립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기호준 KT알파 쇼핑 MD는 "병원에서 받는 케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