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티탄 피트니스 & 웰니스 멤버십'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운동·회복·휴식을 하나로 잇는 '토탈 웰니스' ⋯새해 건강관리 제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단순한 운동을 넘어 회복과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2026 티탄 피트니스 & 웰니스 멤버십'을 혜택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운동 공간에 머무르지 않고 호텔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혜택을 확장한다. 티탄 피트니스 회원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객실 숙박을 이용시, 당일 최적가 기준 주중 20%, 주말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탄피트니스센터.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티탄피트니스센터.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내 다이닝 혜택도 강화했다.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요일별 테마 뷔페를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데메테르', 호텔 최고층에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 & 바', 신선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등 호텔 전 업장에서 최대 6인까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생일 와인 교환권과 커피 테이크아웃 음료권 6매를 증정하며, 연회장 볼룸 및 미팅 이용 시 식사 5% 할인, 5시간 무료 주차, 클럽하우스 회원 전용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지상 약 150평 규모의 티탄 피트니스 센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의 최신 장비를 갖춰 전문적인 트레이닝 환경을 완성했다. 전문 트레이너가 상시 상주하며, 회원 대상 특별 유료 PT를 운영하는 한편 월 1회 티탄 회원 대상 인원 한정 무료 오픈 클래스를 통해 체형 보정, 바른 걷기, 셀프 마사지, 집중 케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은 멤버십 회원 전용 레인을 운영해 보다 안정적이고 프라이빗한 운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월 1회, 선착순 15명 한정 유료 클래스로 운영되는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GX룸과 필라테스 공간은 근력 강화부터 유연성 향상, 체형 교정까지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수면·스트레스 관리 등을 주제로 한 웰니스 강연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아웃도어 클럽 운영도 함께 검토 중으로, 회원 간 교류와 커뮤니티 형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멤버십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티탄 피트니스 & 웰니스 멤버십'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